송희의 알찬 일기

[가산디지털단지] 쭈꾸미삼겹살 맛집 '서천집' 본문

일상 일기

[가산디지털단지] 쭈꾸미삼겹살 맛집 '서천집'

애쏭1004 2023. 9. 18. 14:31

주말에도 여는 가산 쭈꾸미삼겹살 맛집 '서천집'

 

일요일에 핸드폰 찾으러 갈 일이 있어

가산디지털단지역에 갔다.

점심은 다가오고 나는 배고프고..

 

가산 맛집을 찾아도 휴무..휴무..

버거킹.. 스타벅스.. 다 빵류다 ㅠㅠ

그러다 찾게 된 쭈꾸미 삼겹살 맛집 서천집!!

 

 

서천집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168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2층 212호

 

영업시간
월-금 10:00 ~ 23:00
마지막 주문 22:00
토-일 10:00 ~ 22:00
마지막 주문 21:00

🅿️주차정보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주차장

📞전화번호
0507-1338-0400

 

 

메뉴판

 

남편과 아이랑 갔는데

아이는 배가 안고프다고 해서

서천집 Set메뉴 1을 주문했다.

그래도 엄마 맘은 뭐라도 먹이고 싶다.ㅎㅎ

프라이 나와서 안심!

 

점심이라 그런지 돼지김치전골이랑

동태알탕 드시는 분들도 많았다.

그것도 맛있어 보이더라.

소주도 드시던데.. 부럽다. ㅎㅎ

 

 

쭈꾸미삼겹살
밑반찬

 

나는 매운 쭈꾸미를 너무 좋아하는데

삼겹도 같이 나와서 너무너무 좋았다.😍

콩나물국은 시원했는데 해장되는 맛ㅋㅋㅋㅋ

여기 음식은 밑반찬에도 맵기가 있다.

직장인들이 많은 곳이라 당연한 맛~!

스트레스 팍팍 받으니까 매운 게 당길 듯.. 합니다.

여기는 인당 프라이가 나온다.

우리는 쭈꾸미 삼겹살 2인을 시켰으니

프라이 2개가 나왔다.

내 프라이는 아이에게 양보했다.ㅋㅋ

계란찜도 주셨는데 그것도 순삭 했다.

 

 

 

쭈꾸미 삼겹살은 내 입맛에

적당히 매웠는데

나는 원래 매운 걸 좋아한다.

매운 거 못 드시는 분은 맵기 조절을

해야 할 것 같다.

마요네즈도 주셔서

찍어먹으면 훨씬 맛있다.

 

 


 

가산에 맛집은 많지만 주말에 여는 집이 많이 없다.

주말에 식사를 해야할 때 쭈꾸미삼겹살 맛집 '서천집'을 추천한다.

 

쭈꾸미는 우수한 단백질 공급과

안티에이징(피부노화 방지)에 효과가 좋으니 자주 먹기로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