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희의 알찬 일기

[남산] Since 1977 원조 '남산 왕돈까스' 추억의 맛 본문

일상 일기

[남산] Since 1977 원조 '남산 왕돈까스' 추억의 맛

애쏭1004 2023. 9. 18. 15:03

Since 1977 원조 '남산 왕돈까스' 

디즈니 무빙을 보는데 조인성이랑 한효주가
남산 돈가스를 먹는 장면이 나온다.
원래 돈까스를 안 좋아하는데
갑자기 너무 먹고 싶은 거다!!

우리 집은 할머니 때부터 동대문에서 살았는데
어릴 때 아빠가 자주 남산 왕돈가스를
사준 기억이 있다.

아빠가 돈까스를 아주 좋아하기도 했고,
나 초등학교? 시절에도 남산에서 돈가스가
정말 유명했다.

심지어 나 여기서 컨츄리꼬꼬 아저씨들 봐서
인사도 하고 그랬던 기억이 난다.
추억이다 추억ㅎㅎ
 

서울 중구 소파로 107
 

영업시간
월-일 10:00 ~22:0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정보
원조남산왕돈가스 앞

📞전화번호
02-755-3370

 

메뉴판

왕돈가스 1개, 치즈 왕돈가스 1개를 시켰다.
생선가스도 먹고 싶었는데 그건 안된다고 한다.
 

 
수프, 깍두기, 고추가 밑반찬으로 나온다.
역시 돈가스에 수프지~!
수프에 후추 팍팍 뿌려 맛있게 먹었다.
 

왕돈까스

 

이건 일반 왕돈가스다. 오 추억의 맛이다!!
 

치즈 왕돈까스

 
나는 치즈를 좋아하니까 치즈 🤭😍
역시 치즈는 너무 맛있다.
내 입맛에는 치즈 왕돈가스가 맛있었다.
남편도 치즈가 더 맛있다고는 한다.
그렇지만 일반 왕돈가스도 맛있어서
여러 가지를 시켜서 다 먹어보는 걸 추천한다.
 
 

 
 
먹으면서 고기가 참 괜찮다 했는데
국내산이라고 한다.
추억의 맛이라 또 가고 싶다.
근데 막 깔끔하고 친절하지는 않다.
흠.. 그렇다고 불친절한 건 아닌데
뭐랄까 밑반찬이라던지 이런 건 내가
스스로 찾아야 하는 빠른 눈치와 실행력!
그냥 멍하고 있음 안된다.ㅋㅋㅋㅋ
언젠가 주시겠지.. 이런 생각은 오산ㅋㅋㅋ
특히 사람 많을 때는 그럼 안된다.